동원F&B, 덴마크산 정통 유산균 함유 ‘덴마크 슈퍼바이오틱스’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덴마크산 정통 유산균을 함유한 ‘덴마크 슈퍼바이오틱스’ 2종(사과, 베리믹스)을 출시하고 기능성 발효유 시장 공략에 나섰다.
‘덴마크 슈퍼바이오틱스’는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기업 크리스찬 한센(Chr. Hansen)이 개발한 덴마크산 유산균 5종을 포함하고 있다. 한 병당 유산균 함량이 2000억CFU에 달하며, 유당을 100% 제거하는 락토프리(Lactose-free) 공법으로 만들어 속 편히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등 식이섬유 6500mg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프로바이오틱스 등 기능성 원료도 들어 있다(사과, 베리믹스 2종).
동원F&B는 1991년 출시돼 누적 판매량 10억개를 넘어선 국내 대표 발효유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와 ‘소와나무 비피더스 명장’ 등 다양한 발효유 제품을 판매해왔다. 이번 ‘덴마크 슈퍼바이오틱스’를 추가로 출시하고 발효유 시장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나간다는 계획이다.
동원F&B는 이번 신제품이 신선한 1등급 국산 원유는 물론 덴마크산 정통 유산균과 다양한 기능성 원료를 담아 맛과 영양이 모두 풍부하다며, 해당 제품과 연계해 브랜드 모델인 배우 신예은과 ‘신선패밀리’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으로 ‘덴마크’ 브랜드 가치를 지속해서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덴마크 슈퍼바이오틱스’ 2종(사과, 베리믹스)의 중량은 150mL 4개입에 5980원, 8개입에 948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