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문화회관, 드라마틱 클래식 ‘K-DRAMA, 클래식과 만나다!’ 개최

2022-06-27 17:31 출처: 해운대문화회관

해운대문화회관이 드라마틱 클래식 ‘K-DRAMA, 클래식과 만나다!’를 개최한다

부산--(뉴스와이어)--해운대문화회관(관장 서영지)이 30일 저녁 7시 30분 해운대문화회관 해운홀에서 보다 쉽게 클래식을 접할 수 있는 드라마틱 클래식 ‘K-DRAMA, 클래식과 만나다’를 개최한다.

우수 출연진들의 무대를 해운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이 주최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의 하나로 진행한다. 일상생활에서 많이 접하지만 어려운 음악이라는 심리적 거리감을 이번 ‘드라마틱 클래식’을 통해 편견을 허물어 보고자 한다.

이번 콘서트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펜트하우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서 나온 정통 클래식 음악부터 ‘응답하라 1988’, ‘사랑의 불시착’ 등 OST 그 자체만으로도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곡을 엄선해 관객들이 지루할 새 없이 음악 그 자체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공연의 전반적인 편곡은 유럽 전역에서 편곡자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두각을 나타내는 마르코 헤어텐슈타인이 모든 OST 음악을 편곡했다. 이외에도 플루티스트 필립윤트, 바이올리니스트 크리스티안 김, 바리톤 이응광, 피아니스트 박영성이 출연해 대중에 친숙하면서도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운대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공연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공연 정보

·일시: 6월 30일(목) 저녁 7시 30분, 해운대문화회관 해운홀

·티켓: 1층(3만원), 2층(2만원)

해운대문화회관 개요

해운대문화회관은 2006년 부산 해운대에서 오픈한 문화 예술의 전당으로, 기획 공연과 대관 공연을 통해 주민들의 문화적 소양도 키우면서 예술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는 곳이다. 대공연장인 해운홀은 좌석 규모는 458석으로 음악, 연극, 뮤지컬 등 수준 높은 예술공연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공연 무대의 일차적 조건인 음향 효과는 특히 음악 연주 무대에서 뛰어난 효과를 발휘하는데 최상의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최신 음향 설비와 조명 설비, 무대 기계 설비와 지원 공간으로 분장실, 대기실 무대 연습실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