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디펜스, 국군대전병원에 ‘H 라운지’ 개소식 개최

2022-06-08 13:38 출처: 한화 (코스피 000880)

한화디펜스 김무영 경영지원실장(왼쪽에서 5번째)과 이정렬 국군대전병원장(왼쪽에서 6번째) 등 관계자들이 ‘H 라운지’ 개소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한화디펜스(대표이사 손재일)는 7일 대전 유성구 자운동에 있는 국군대전병원에 국군 장병들을 위한 휴식 및 문화공간 ‘H 라운지’ 개소식을 가졌다고 8일 밝혔다.

한화디펜스 김무영 경영지원실장과 이정렬 국군대전병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는 국군의무사령부 산하의 군 병원 내에 휴식 및 문화공간을 조성하는 한화디펜스 대표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로, 2020년 국군수도병원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됐다.

병원 내 휴식 및 문화공간의 이름 ‘H Lounge’는 ‘Hanwha’와 ‘Hospital’의 앞 글자를 따서 지어졌다. 라운지는 부상 및 질병 치료를 위해 머무는 장병들이 환기되는 쾌적한 공간에서 편히 휴식할 수 있도록 병원 중정을 활용해 조성했다.

한화디펜스는 2020년 국군의무사령부와 ‘군 의료서비스 환경 개선을 통한 국군 장병 복지 향상 및 환자 중심의 군 의료체계 발전을 위한 협약’을 맺은 이후, 군 병원 환경 개선 활동을 위한 제반 지원과 협조, 군 장병들의 심신 건강과 문화 향유를 위한 기타 지원 방안 모색을 위한 상호 협력을 진행해오고 있다.

한화디펜스는 국내 대표 방산기업으로서 장병 건강이 곧 국가 안보라는 믿음으로 국군 병원에 지속해서 힐링 공간을 조성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한화디펜스 김무영 경영지원실장은 “국군 장병들의 건강은 국가 안보와 직결되기 때문에 이들을 지원하는 방안으로 본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H 라운지 조성 외에도 장병들의 심신 건강 증진에 이바지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서 발굴하고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