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적 통신 기술 기업 텔스트라 인터내셔널, 필리핀으로 사업 확장

텔스트라, 컨버지와 조인트벤처로 향상된 네트워크 인프라와 서비스 구축… 고객에게 엔드투엔드 솔루션 제공
필리핀의 가장 큰 해외 해저 케이블 소유주로써 2개의 해저 케이블 랜딩 스테이션에 접근 권한 있고 3개의 접속 포인트(PoP) 운용

2022-05-23 13:38 출처: 텔스트라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23일 -- 텔스트라(Telstra)가 최근 필리핀 파식(Pasig) 시에서 새로운 접속 포인트(PoP)를 개설하고, 필리핀의 대표적 광섬유 데이터 네트워크 및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인 컨버지(Converge)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하면서 필리핀 내 사업 및 서비스 제공을 확장했다고 밝혔다.

텔스트라(Telstra)는 고객에게 더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필리핀 국내는 물론, 필리핀으로 향하는 커넥티비티를 향상하는 것을 이번 확장 사업의 목적으로 한다.

디지텔 크로싱(Digitel Crossing, Inc.)로 알려진 새로운 파트너십인 ‘텔스트라 컨버지(Telstra Converge Inc. 혹은 TCI)’는 텔스트라(Telstra)와 컨버지의 조인트 벤처 사업이다. 이번 사업은 필리핀의 증가하는 대역폭 수요와 높은 성장 가능성으로 아시아의 새롭게 떠오르는 커넥티비티 허브로 발돋움하는 점과 해저 케이블 허브로써의 잠재성을 보여주는 점을 고려해 진행됐다.

TCI 조인트 벤처는 텔스트라(Telstra)가 필리핀 내에 EAC (East Asia Crossing)와 C2C (City-to-City) 해상 케이블 랜딩 스테이션을 잇는 육상 광케이블 루트를 건설하도록 했을 뿐만 아니라, 필리핀의 경제, 사업, 금융 허브인 메트로폴리탄 마닐라 지역의 마카티(Makati) 시에 광케이블을 공급할 수 있게 했다. 이번 확장으로 텔스트라(Telstra)는 고객에게 고품질의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텔스트라(Telstra)는 필리핀 내에서 가장 큰 외국계 해저 케이블 소유주로서 2개의 해저 케이블 랜딩 스테이션에 대한 접근 권한도 있다. 이 케이블들은 민간 소유 최대 규모의 해저 케이블 네트워크인 EAC-C2C의 일부분으로, 17.92Tbps에서 최대 30.72Tbps의 속도를 내도록 설계됐으며 총 길이 3만6800km를 자랑한다.

텔스트라(Telstra)는 필리핀 고객들에게 더욱 접근이 용이하고, 안정적인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메트로 마닐라 지역의 최상급 상업 및 주거 도시인 파식시에 세 번째 PoP를 배치했다. 마카티시에 있는 기존 2개의 주요 PoP와 연결한다. 또한 새로운 PoP는 10G에서 최대 100G 규모의 이더넷 전용회선(EPL)을 사용하도록 한다.

알프레드 오우 영(Alfred Au Yeung) 텔스트라(Telstra) 글로벌 홀세일 부서 전략 거래 파트장은 “텔스트라(Telstra)는 필리핀에서 25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필리핀 국내 통신 전문가와 로컬 지원 팀의 노고로 운영돼 왔다. 우리의 발전된 인프라는 필리핀 내외로 빠르고 높은 품질의 커넥티비티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케이블 및 네트워크의 탄력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증가하는 대역폭 요구에 맞는 진정한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텔스트라(Telstra)는 업계 파트너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협업의 기회를 찾아 나갈 것”이라며 “아시아의 새로운 커넥티비티 허브로써의 필리핀 잠재력을 최대한으로 키우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텔스트라(Telstra) 개요

텔스트라(Telstra)는 호주의 자랑스러운 전통을 바탕으로 오랜 기간동안 성장하고 있는 국제적 통신 및 기술 기업이다. 현재 텔스트라(Telstra)는 호주 이외의 20개 이상 국가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수천 명의 기업, 정부, 통신 및 OTT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텔스트라 엔터프라이즈(Telstra Enterprise)는 데이터 및 IP 네트워크 그리고 관리 네트워크, 통합 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 산업 솔루션, 통합 서비스와 같은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텔스트라(Telstra)의 산하 부서다. 텔스트라 퍼플(Telstra Purple)은 호주, 아시아, 영국 시장을 위한 새로운 전문적 관리형 서비스 사업으로, 고객의 전환 여정과 네트워크 기반 그리고 사이버 프로텍션에 대한 명확한 비전을 정의하고 제공하기 위해 사람과 혁신적 솔루션을 하나로 화합한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의 해저 케이블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이런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유럽, 아시아, 그리고 미주 지역에 걸쳐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 2000개 이상의 PoP (Point-of-Presence)에도 액세스할 수 있다. 추가적인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