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코리아, 주류 수입 브랜드 ‘서머홀 증류소’ 론칭

스코틀랜드 위스키, 진 전문 제조사 서머홀 증류소 한국 지사 설립

2022-05-16 11:00 출처: 네오코리아

서머홀 증류소 코리아 로고

안양--(뉴스와이어)--네오코리아(대표 석정우)가 스코틀랜드 주류 수입에 특화한 주류 수입 전문 브랜드 ‘서머홀 증류소(Summerhall Distillery) 코리아’를 설립하고 오크통을 형상화한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공개했다.

2011년 설립된 네오코리아는 여러 제품의 수출입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무역 회사로, 다양한 외국 제품들을 한국에 유통 공급하고 있다. 이번에 설립한 서머홀 증류소 한국지사는 네오코리아와 영국 서머홀 증류소의 계열사 자격으로 한국에 주류 수입 분야를 담당하고 있다.

최근 2년간 스코틀랜드에 대한 시장 조사를 통해 한국인 입맛에 맞는 제품과 브랜드를 선별해 왔으며, 이 과정을 통해 선정된 스코틀랜드 서머홀 증류소 본사와 최종 계약까지 마친 상태다.

서머홀은 1710년에 설립된 양조장으로 지금은 시민들에게 개방돼 연극, 아방가르드 예술, 최고의 라이브 음악 콘서트, 강연, 디자인 워크숍 및 어린이 행사가 열리는 아트 허브 등으로 활용되면서 여전히 소규모 양조장도 운영하고 있다. 따라서 이곳은 예술, 디자인, 음식, 주류처럼 모든 분야에서 흥미롭고 훌륭한 일이 일어나는 곳이라고 할 수 있다.

영국 서머홀 증류소 본사 담당자는 “이곳에서 받은 다양한 영감과 경험이 오랫동안 애주가들에게 사랑받는 위스키와 진을 만들 수 있게 된 배경이 됐다”고 말했다.

네오코리아 석정우 대표는 “빠르면 8월쯤 영국 스코틀랜드 서머홀 증류소의 새로운 위스키 브랜드가 한국에 첫선을 보일 것”이라며 “이를 위해 대형 주류 도매상들과 공급 물량을 협의하고 있다”고 말했다.

네오코리아 개요

2011년 설립된 네오코리아는 여러 제품의 수출입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무역 회사로, 선진 거래 기법 및 자금 조달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 연결망을 바탕으로 빠르고 광범위한 정보 수집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만족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neokorea.co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