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스튜디오 그래비티밸런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공식 슬리퍼로 선정

2022-05-13 12:00 출처: 왁티

왼쪽부터 치퀴뇨(Chiquinho), 황희찬, 파비오 실바(Fabio Silva)

GOALSTUDIO GRAB-ITY BALANCE PRO - Wolves

서울--(뉴스와이어)--왁티(WAGTI)가 운영하는 스포츠 컬처 브랜드 골스튜디오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황희찬 선수의 소속팀 울버햄튼 원더러스 FC의 2022/23 시즌 공식 슬리퍼 파트너로 선정됐다.

지난해 프로 야구 SSG 소속 추신수 선수에게 ‘슬리퍼계의 신세계’라는 평가를 받은 그래비티밸런스는 손연재, 이천수 등 한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선수들의 추천과 수천개의 구매 후기에 힘입어 지난해에만 10만 켤레가 판매했다. 이런 발 피로 해소 기능을 인정받아 세계 최고 축구 리그인 프리미어리그까지 진출하게 됐다.

골스튜디오 그래비티밸런스는 발을 가장 격하게 사용하는 축구 선수들의 발 피로 해소에 대한 고민에서 만들어진 슬리퍼다. 아치를 받쳐주는 단단한 미드 솔과 지면의 충격을 완화하는 부드러운 아웃 솔의 특별한 이중 구조를 인정 받아 기술 특허, 디자인 특허까지 취득한 대표 리커버리 슬리퍼다.

일반적인 푹신한 슬리퍼와 달리, 단단한 미드 솔이 발 아치가 무너지지 않게 받쳐줘 격한 운동을 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오래 서 있는 사람, 발에 쉽게 피로를 느끼는 사람들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울버햄튼 담당자 에이미 리머는 “선수들이 수많은 슬리퍼를 신어 봤지만, 골스튜디오 그래비티밸런스의 만족도가 현저히 높았다”고 공식 슬리퍼로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골스튜디오 담당자는 “세계 최고의 축구 리그인 프리미어리그에서 뛰는 선수들에게 그래비티밸런스 제품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기쁘게 생각한다. 이를 시작으로 앞으로 글로벌 무대로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울버햄튼 원더러스 FC가 선택한 그래비티밸런스 프로를 포함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그래비티밸런스 프로 클로그, 프로 플립플롭 등 전체 라인업은 골스튜디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29cm, 스타일쉐어 및 전국 골스튜디오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왁티 개요

왁티(WAGTI)는 스포츠·문화 콘텐츠 기업으로 세상 사람들을 더 행복하게 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것에 이바지하는 것을 꿈꾼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