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서비스공단, 코로나19 백신접종센터 운영 총력

2021-04-30 14:45 출처: 노원구서비스공단

월계문화체육센터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서울--(뉴스와이어)--노원구서비스공단(이사장 최영수)은 노원구민체육센터에 이어 5월 6일부터 월계문화체육센터도 코로나19 백신접종센터를 추가 운영할 예정이다.

공단은 단순 장소 제공에 그치지 않고 코로나19 백신접종센터 운영 전 설치 과정부터 현장 지원까지, 코로나19 사회 정상화를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4월 15일부터 10여일간 월계문화체육센터 3층 체육관에 백신접종센터 설치를 마치고, 28일 모의 훈련을 진행했다. 백신 접종자들의 발열 체크, 동선, 접종 안내, 응급 상황 발생 시 대처, 귀가 등 접종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상황을 철저하게 점검하는 과정을 마쳤다.

이번 모의 훈련에는 공단 직원 50여명이 참석해 접종자, 안내 요원 등의 역할을 분담하며 이뤄졌다. 공단은 유관 기관과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모든 과정을 철저하게 준비해 안전한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이뤄질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최영수 이사장은 “모두가 어려울 때 공단 운영 시설인 노원구민체육센터와 월계문화체육센터를 코로나19 백신접종센터로 운영하게 돼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 거 같아 뿌듯함을 느낀다. 접종센터 준비를 위해 고생하고 있는 공단 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하루빨리 모두가 소중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백신접종센터 운영 시간은 평일·공휴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 토요일 8시 30분~오후 1시 30분이며 일요일은 운영되지 않는다. 예방 접종에 대해 문의 사항이 있으면 노원구 코로나19 콜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노원구서비스공단 개요

노원구서비스공단은 노원구 발전과 구민의 복리 증진에 기여하고자 2007년 10월 9일 설립했다. ‘친절한 공단’, ‘안전한 노원’, ‘구민과 함께 1등 공기업’을 비전으로 친절, 책임, 혁신, 안전, 포용, 윤리를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웹사이트: https://nowonsc.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