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비스, SBS플러스 와이낫 하연수 치팅데이 아이템으로 등장

여배우 ‘하연수’의 치팅데이 아이템 ‘칼로비스’
요즘 핫한 다이어트 비법 ‘치팅데이’

2020-04-07 14:00 출처: 미큐어

SBS플러스 와이낫 하연수 치팅데이 아이템으로 등장한 칼로비스 가벼울소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4월 07일 -- 칼로비스의 가벼울소다가 SBS플러스 와이낫에서 배우 하연수의 치팅데이 아이템으로 등장했다.

치팅데이는 여러 방송과 SNS 등에서 유행하는 다이어트 비법 중 하나로, 식이 조절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하루 정도 원하는 음식을 먹는 날이다.

식이 조절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겐 일주일에 하루인 치팅데이는 심리적 보상과 함께 그간 부족했던 영양소를 섭취하는 날이며, 영양소 섭취의 감소로 인한 대사량 저하를 방지한다는 이유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배우 하연수는 SBS플러스 ‘와이낫’에서 지인들과 함께 하는 치팅데이를 공개했다. 다이어트 중 참아왔던 디저트를 먹는 하연수는 음료 대신 ‘칼로비스 가벼울소다’를 꺼내 마셨다. 하연수는 “휴대성이 좋다”며 음료를 시키지 않고, ‘칼로비스 가벼울소다’를 꺼내 지인들과도 나눠 마신다.

‘칼로비스 가벼울소다’는 다이어트 보조제로 GMP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 식품이다. 발포 칼륨정으로 나트륨 0mg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D 등이 들어있는 4중 기능성 제품이다.

오프라인에서는 강남차움에서 만날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칼로비스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큐어 개요

‘건강하고 아름다운 상태로 자신을 치료한다’, ‘마른몸보다 바른몸’은 미큐어의 비전이다. 맛있고 간편한 다이어트 제품을 만들기 위해 2019년 설립하고, 2019년 8월 7일 품목제조신고 허가를 받고 칼로비스가벼울소다와 칼로비스달라질소다의 제조에 착수해 이너뷰티 브랜드 칼로비스를 9월 론칭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