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름히 고객인 한 쇼핑몰 광고주의 광고 성과 페이지 갈무리(2025년 7월 3일 실시간 광고 성과 기준). 오름히와 함께한 이후 일 평균 매출이 1600만원에서 6000만원까지 급상승했으며, 매출 증가에 따라 광고비도 2배 이상 상승했고 ROAS(광고 수익률) 역시 함께 개선됐다
김포--(뉴스와이어)--네이버 광고 전문 대행사 오름히(OREUMHI)가 공식 홈페이지(https://oreumhi.com)를 새롭게 오픈했다. 또한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업계에서 보기 드문 ‘투명한 포트폴리오’를 공개했다.
오름히가 이번에 공개한 포트폴리오는 캠페인 전체화면을 그대로 캡처한 원본 이미지로 구성돼 있다. 성과 좋은 일부 구간만 발췌하거나 편집하지 않고, 광고 운영의 전 과정을 있는 그대로 공개하는 방식이다.
이는 광고 성과에 대한 자신감이 없으면 시도하기 어려운 것으로, 짜깁기 없는 투명한 결과 공유는 오름히만의 가장 큰 차별점으로 꼽힌다. 많은 광고대행사들이 성과 캡처의 일부만 보여주거나 가공된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과는 확연히 다른 행보다. 오름히는 이를 통해 광고주에게 신뢰감과 실질적 판단 기준을 제공하고자 한다.
오름히는 단 하나의 플랫폼, 즉 ‘네이버 광고’에 100% 집중한다. 검색광고, 쇼핑검색광고, 파워링크 등 네이버 내 주요 상품만을 전문적으로 운영하며, 단기간 매출 상승은 물론 장기적인 ROAS(광고 수익률) 개선까지 실현하고 있다.
운영 방식에서도 독특한 철학을 갖고 있다. 오름히의 직원들은 ‘영업’을 하지 않는다. 모든 인력은 오직 광고 운영과 관리에만 집중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 한 명 한 명에게 제공되는 관리의 밀도와 전문성이 매우 높다.
실제로 오름히를 이용 중인 쇼핑몰 클라이언트들 사이에서는 짧은 기간 안에 눈에 띄는 매출 상승과 지속적인 수익률 향상에 대한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오름히는 광고 운영은 말이 아닌 ‘결과’로 증명돼야 한다면서 투명한 포트폴리오 공개는 광고 실력을 숨기지 않겠다는 약속이고, 네이버 플랫폼에 집중하는 전략은 본질을 이해한 결과라고 전했다.
네이버 광고에 특화된 집중력, 영업이 없는 진짜 관리 중심 운영, 그리고 조작 없는 결과 공유, 오름히의 철학과 전략이 담긴 홈페이지는 지금 누구나 확인할 수 있다.